2024년 4월 17일 (수)
(백) 부활 제3주간 수요일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본 사람은 누구나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다.

성가게시판

[생활성가 음원&뮤직비디오 발매] '처음과 같이 끝에서도'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스크랩 인쇄

예진호 [mcjinho0507] 쪽지 캡슐

2020-11-17 ㅣ No.12154



'처음과 같이 끝에서도'는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의 열여덟 번째 음원입니다.

 

* 고화질 MV: https://youtu.be/-LmA5DrY4Dw

 

열일곱이DAY18 '처음과 같이 끝에서도'는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바이브 등 다양한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열일곱이다'는 2017년 제17회 cpbc 창작생활성가제에 출전한 11개 팀과 주님께 다양한 달란트를 받은 멤버들이 함께 활동하는 생활성가 찬양크루로, 매월 17일을 열일곱이day로 기념하여 새로운 성가 음원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삶의 시작도 끝도 모든 이에게 한가지다.” (지혜 7,6)

어느 겨울, 2박 3일의 대침묵 피정에 참여했습니다. 현실에 쫓겨 매일을 톱니바퀴처럼 살던 중 도망치듯 온 피정은 저에게 꿀같은 휴식을 선물했습니다. 피정 내내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고 멀리했던 성경을 들추고 틈이 나는 대로 기도를 바쳤습니다.

 

이틀째 이른 아침 성당에 앉아 짧은 기도 후에 눈으로 뒤덮인 산속을 홀로 산책했습니다. 자박자박 눈 밟는 소리, 바스락바스락 으스러져 굴러다니는 낙엽 소리, 쉬이 귓가를 스치는 바람 소리, 얼어붙은 공기를 뜨겁게 비추던 태양, 코끝에 느껴지는 차가운 공기. 이 모든 것들이 문득 온몸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분의 현존을 강렬하게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주님… 마음속으로 그분의 이름을 외치며 부리나케 방으로 달려가 글을 써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당신께서 주신 이 글과 곡을 당신께 돌려드립니다.

 

주님, 나에게 생명이 주어진 순간부터 흙으로 돌아가는 순간까지 내 모든 삶을 당신께 맡기고, 오늘 하루도 그렇게 살아 가려 합니다. 아멘.

 

 

[곡 정보]

 

* 만든이

- 작사: 김진영 바울라

- 작곡: 박동원 필레몬

- 편곡: 김정석 안드레아, 오선옥 아녜스, 박동원 필레몬

- 녹음: 이시돌사운드 스튜디오

- 믹싱: 김용규 이시돌

- 마스터링: 이시돌사운드

- 총괄 프로듀서: 김용규 이시돌

 

* 노래: 정다운 리노

 

* 연주

- 피아노: 오선옥 아녜스

- 스트링: 오선옥 아녜스

- 기타: 김정석 안드레아

- 베이스: 안정준 파스칼

- 드럼: 박동원 필레몬, 안정준 파스칼

- 미디 프로그래밍: 김정석 안드레아, 안정준 파스칼

 

* 커버이미지: 김진영 바울라, 이용훈 마르티노

 

* 뮤직비디오

- 감독: 김지웅 도미니코

- 기획: 김지웅 도미니코, 김진영 바울라

- 촬영: 김지웅 도미니코, 조이람 실비아, 김진영 바울라

- 편집: 김지웅 도미니코

- 출연: 오선옥 아녜스, 정다운 리노, 김정석 안드레아, 안정준 파스칼

- 캘리그래피: Sr. 김아람 소화데레사

- 썸네일: 김지웅 도미니코

- 장소제공: 선옥재현 부부 집, 등촌1동성당,

루트카페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cQ4RMaakkJcDMm8Uo03RQ

 

※ 열일곱이다는 모든 찬양 공연 및 연습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연주 및 노래 시에만 미착용), 열 체크, 명단 작성, 손 소독제 사용, 개인 위생 관리 철저 등 다양한 방역 지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열일곱이다 후원 계좌♡

카카오뱅크 79791629012 안두호

 

※ 열일곱이다 공연섭외/악보요청 등 각종 문의는 아래 오픈카톡방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 열일곱이다 문의 톡방: https://open.kakao.com/o/swstuFub

 

※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열일곱이다'를 검색하시면 매월 발매하는 새로운 성가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가톨릭 #생활성가 #찬양크루 #열일곱이다 #제17회cpbc창작생활성가제 #찬양사도 #사랑 #우정 #일상 #가톨릭성가 #감사 #성가 #천주교 #catholic #ccm #찬양 #열일곱 #요한 #사도요한 #이들을진리로거룩하게해주십시오 #StJohn #John #Seventeen #이시돌사운드 #처음과같이끝에서도 #열일곱이DAY18 #루트카페 #등촌1동성당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4,132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