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중계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19년 7월 24일 (수)연중 제16주간 수요일열매는 백 배가 되었다.
중계동성당 게시판
+ 찬미예수 +

8319 채승균 [roberto_chae] 2009-04-16

+ 찬미예수 +
안녕하세요. 음반제작 스튜디오 소닉코리아의 서상환 스테파노 (대표) 와 채승균 로베르또 (팀장) 인사드립니다.
소닉코리아는 국내에서 발매되는 음반의 약 70% 이상을 책임지는 국내 제1의 음반제작 전문 스튜디오입니다. 녹음과 후반작업 및 기획과 제작에 관련한 원스탑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톨릭 음반으로는 떼제의 노래 [생명의샘물/두려워말라], 어른들을 위한 공동체 노래모음 [열두광주리], 오보에의 기도 [주님 들으소서], 뮤지컬 사도바오로 OST [이마고데이], 당신을 위한 치유의 노래 [김시연 – Healing Song], 내마음의 고백 3집 [사랑합니다], 아베마리아 노래 모음집 [Dominus tecum], 서울 여성 그레고리안 중창단 [Cantus Gregorianus], 이수순 대금 성가 연주곡집 [저 동편하늘], 생활성서사 국악명상음반 [그리움] 등 다수의 음반에 녹음, 믹싱 및 마스터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본당에서 성가대, 합창, 악기연주 등을 녹음하여 음반으로 만드는 것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본당의 공간을 이용하면 많은 비용을 들여 녹음스튜디오를 이용하는 것 보다 소리의 울림이 좋으며 비용도 절감됩니다. 부족한 예산으로 망설여 오셨다면 서상환 스테파노와 채승균 로베르또가 저렴한 비용에 제작이 가능할 수 있도록 카톨릭에 봉헌하는 마음으로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kchae@sonickorea.com / 010-6482-2001 채승균

0 784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