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이문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18일 (목)부활 제3주간 목요일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국가자격증 취득비용 할인, 학위과정 장학혜택*

37422 고국봉 [kratia920] 2017-08-21

※장학혜택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각종 자격증 취득 선착순 정원제 개강반 모집※


안녕하세요!! 현재 학습비 지원을 통해 8월과 9월 개강반을 모집 중이기에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온라인평생교육원의 경우 직장생활, 육아에 종사 중이신 분들께서도 부담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온라인평생교육원의 경우 수업이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기에 공간적, 시간적, 금전적 제한이 적으므로 
일과 병행, 다른 공부와 병행, 육아와 병행하셔도 무리 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정규대학과는 다르게 방학의 개념이 없기에 
한 학기가 끝난 후 바로 다음 학기로의 진행이 가능하여 그 만큼 학위, 자격증 취득 기간이 단축되며
독학사, 자격증 등을 병행하신다면 그 기간을 더욱 더 대폭 단축시키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개강반이 있기에 학습자가 원하시는 시기부터 진행이 가능하며 정규대학의 1/4 - 1/5의 금액,
사이버대학교의 1/2의 금액으로써 학위 취득이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는 학점은행제에 의하여 취득한 '학위'는 
고등교육법 제35좌 제1항의 규정에 의한 학사학위 또는 동법 제50조 
1항의 규정에 의한 전문학사와 동등한 효력을 가집니다. 
즉, 학점은행제로 취득한 학위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 가능합니다.     

◆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국가고시로 전환되는 것이 확정!! 현재 기존과정으로 시험없이 과목이수만으로 취득 가능!!*

사회복지사 2급의 경우 최소학력으로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력을 요구하기에 고졸과,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의 과정이 다르게 진행됩니다.  
 「전문대학교 졸업 이상일 경우」     
이론 13과목 + 실습 1과목(가까운 사회복지 기관에서 120시간 진행), 취득기간 2학기(대략10개월)가 소요됩니다.     
「고등학교 졸업만 하셨을 경우」 
이론 26과목 + 실습 1과목(가까운 사회복지 기관에서 120시간 진행), 취득기간 3-4학기(대략1년2개월-1년8개월)가 소요됩니다. 
*자격증을 병행하신다면 3학기(1년6개월)이하의 기간으로도 가능*   
위에 말씀드린대로 사회복지사의 경우 전문학사 이상의 학위를 가지고 계셔야 하기 때문에 전문학사 과정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전문학사 과정을 진행하시게 되면 전문학사와  사회복지사 2급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습니다.     

◆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이실 경우」
아동/가족전문학사학위와 자격증을 함께 취득하는 과정으로 진행하시게 됩니다.
총 27과목을 이수해 아동/가족전문학사학위와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전문대학교 졸업 이상일 경우」
기존에 취득하신 학사학위 혹은 전문학사학위가 있으신 경우 학점은행제 타전공 과정을 통해 추가적인
아동학사학위 혹은 아동/가족전문학사학위를 취득하시면서 보육교사 2급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됩니다.
온라인 수업 10과목에 대면과목 8과목과 오프라인 보육실습 1과목(240시간)으로 총 19과목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현재 법이 개정되어서 8과목의 대면과목이 추가 되었으며 보육실습의 경우 기존 160시간에서 개정법 이후 240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전문학사(전문대학위) 전공 45 교양 15 일반 20 총 80학점을 이수를 해주시면 취득이 가능합니다.  

  -2년제 졸업자와 동등한 학위를 인정 
  -학위연계를 통해서 학사학위 진행 가능 
  -일반편입 진행가능     

◆ 학사학위(4년제대학) 전공 60 교양 30 일반 50 총 140학점을 이수를 해주시면 취득이 가능합니다. 

만약 전문대졸업, 전문대자퇴 등의 이수하셨던 학점이 있으시다면, 
전적대 학점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여 기간을 단축시키실 수 있습니다.     
  -4년제 졸업자와 동등한 학위를 인정 
  -대학원 진학 가능 
  -학사편입 진행가능

▶ 상담문의 24시간 상담가능  ▶ 전화 ㅇㅣㅇ.9096.7846 ▶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2CBnXu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169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