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광장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자) 2024년 3월 28일 (목)성주간 목요일 - 성유 축성 미사주님께서 나에게 기름을 부어 주시니 주님의 영이 내 위에 내리셨다.
광장동 성당 공지사항
홈페이지가 거듭 태어났습니다.

33 홍영삼 [y.s.hong] 2004-01-13

+ 찬미예수

 

2001년 2월 8일에 저희 본당의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그 동안 굿뉴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에 의존하여 왔으나, 이제 그 기능을 강화하기 위하여 유료 서비스에 의하여 더욱 안정되고 향상된 기능의 홈페이지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2003년 부활대축일에 공지한 바대로, 고유의 도메인을 보유하고 1GB의 웹호스팅 공간을 준비하였습니다. PHP와 MySQL 기능이 지원되게 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내용에 대하여는 게시를 여전히 불허하여 가톨릭 공동체의 모습이 유지 되도록 할 것입니다.

- 본당 사목에 해가 되는 내용

- 상업 광고

- 무례한 글

- 인신 공격적인 글

- 저작권에 저촉되는 사항

 

그리고 저장 공간에 제약이 있는 관계로 1M가 초과되는 파일의 저장을 삼가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고유의 도메인 http://www.kjc.seoul.kr과 함께 광장동 성당의 공동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다가 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참고로, 기존의 http://ch.catholic.or.kr/kwangjang도 병행하여 사용하며, 굿뉴스 홈페이지에서 GO:광장동으로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홈페이지 향상과 관련하여 지도하고 격려하여 주신 김명섭 레문도 주임 신부님, 최정준 니꼴라오 보좌 신부님, 나공묵 베네딕도 본당회장님에게 감사드립니다.

 

2004년 주의 공현대축일에

웹관리자 홍영삼 고르넬리오


0 427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