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방학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홍) 2024년 3월 29일 (금)주님 수난 성금요일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수난기
벼룩시장게시판
기도를 도와주는 기도의자입니다.

27 박세진 [kneechair] 2007-08-31


 

안녕하십니까?


저는 피엠제이테크라는 기도의자 만드는 회사의 대표 박명진 요한 입니다.


교인들이 집에서  무릎꿇고 기도할때 편안한 자세를 위하여 저희가 기존의 기도의자(장궤)와는 다른인체공학적설계로 만든 기도의자를 제작하여서 신부님과 성당에 홍보를 하려고 합니다. 현재 일부 신부님과 수녀님 교우들이 기도의자에  대해 관심과 기도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보다 많은 홍보를 위해 본 메일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기도의자는 가정내에서 편안하게 기도를 올리면서 무릎꿇고 기도를 올리는것이 올바른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꼭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예, 묵주기도, 아침기도, 저녁기도, 레지오 모임등......) 


기도의자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고 생각됩니다.

 

 우리가 무릎꿇고 기도를 드리는 것은 하느님에 대한 감사와 찬미 존경을 뜻하는 것이며 자신에게 있어서는 겸손한 마음과 낮은곳에 있다는 희생의 의미라는 것을 새삼 느끼고 바른자세로 인하여 분심이 들지 않고 하느님과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자라고 생각됩니다. 

즉, 기도는 하느님과 인간과의 인격적 만남이요 대화로서, 자신의 정신과 마음과 몸을 하느님께로 향하여 그 분의 말씀을 듣고 생활을 통해서 응답하는 그리스도인의 신앙행위라고 생각되기에 반드시 기도의자가 필요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장시간 기도드릴때 보다 집중하여 하느님과 만나실수있는 제품이니 많은 분들에게 홍보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부님이나 수녀님 교우님께서 기도의자 샘플을 원하시거나 구입을 원하시면 아래 전화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저희제품은


1. 상표출원/등록
   40-2007-0024863 : 니체어


2.디자인등록/출원
   30-2006-0050885 : 골반무릎의자
   30-2004-0013998 : 니체어


3. 실용신안 등록/출원
   20-2006-0031575 : 골반무릎의자
   20-0361231호 : 의료용, 헬스 보조기구 겸용 무릎의자


4. 특허 등록/출원
   10-0588101호 : 의료용 헬스보조기구 겸용 무릎 의자


위 사항이 완료된 신제품입니다.

--------------------------------------------------

 


공동구매나 단체구매시 아주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교우님께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별매로 기도의자 전용 매트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  무릎의자 "니체어", 기도의자 "니체어" 개요

오랜시간 동안 장궤 자세로 기도를 드려도 다리에 통증 없이 편안한 기도의자”입니다.

장궤(무릎을 꿇음) 자세로 기도를 드리는 데 다리의 결림등으로 불편하셨던 분께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사용방법 :

  무릎을 끓은 상태에서 기도의자를 착석자의 발목 위에 가지런히 놓고, 다리는 기도의자의 안쪽으로 넣고 편안히 착석합니다. 약간 경사진 쪽을 무릎쪽으로 조금 높은쪽을 뒤꿈치 쪽으로해서 해서 앉으시면 됩니다. 특히, 앉으실 때 체형에 따라 가장 편안한 느낌의 위치를 조정하여 앉습니다.

 

* 제품특징 :

1.기도시 허리가 꾸부정한 상태를 곧추 세워 편안한 기도를 유도합니다.

2. 최적의 인체 공학 디자인 제품으로 친환경을 고려하여 제작하였습니다.

3. 좌압분포 측정을 통한 효과적인 좌압 절감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4. 기도의자의 굴곡진 표면은 골반에 몰리는 하중을 상하좌우 골고루 분산하여 몸의 피      로도를 줄여줍니다.

5. 여성, 학생, 허리가 불편하신 분, 장시간 기도하시는 분에게 효과가 탁월합니다.


 


연락처 : 053-312-9388


홈페이지 :
www.kneechair.co.kr

 

* 네이버 검색창 : 무릎의자, 기도의자, 니체어



0 909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