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홍제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홍) 2024년 3월 29일 (금)주님 수난 성금요일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수난기
자유게시판
정유년 대망의 새해 님들과 함께 '말씀의 잔치안에서 '지혜의 보물찾기'를 희망

1245 지성득 [jaugustino] 2016-12-28

님들께^*^행복(幸福)한 나날이 되시기를 진심(眞心) 기원(祈願)합니다.

WoW^*^ 다함께 힘차게 비상합시다.

정유년(丁酉年)새해 아침"화이팅"을 외침니다.

마음 편하게 살아 나가는 길은
바른 지향(指向)을 가지고
부지런하게 사는 것이다.(새감,71)

 

 

병신년(丙申年) 한 해 베풀어주신 관심(關心)과 성원에 진심(眞心) 감사(感謝)드립니다.

다함께! 신년원단(新年元旦) “새해 복(福) 많이 받으세요.”

2017년 정유년(丁酉年)에도 ‘만사형통(萬事亨通)’하시기를 기원(祈願)합니다.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말처럼 “날마다 새롭고 또 날마다 새롭다.”
즉, 나날이 새로워진다는 뜻입니다.

 

 

 

 

찬미예수님!

2017년 ‘만사형통(萬事亨通)’ 화두(話頭)로ㆍㆍㆍ    

안녕하셨습니까?

매주간 우리네 Group은 정답고 고귀한 팀웍의 이성적(理性的) 동반자님들이시여! 

         

진리(眞理)의 말씀으로 정유년(丁酉年)을 맞으며 매주간 "소중한 참 만남"을 통해 ‘말씀의 잔치’로 자기(自己)복음화를 개척(開拓)하고 복음(福音)의 역동적(力動的)인 은총(恩寵)과 능력(能力)에 힘입어 자기생활(生活)안에서 아주 작은 선행(善行) 하나부터 구체적(具體的)인 실천(實踐)행위까지

 

 

보다 진취적(進取的)인 사고(思考)와 미래(未來)의 인생(人生)을 개척자(開拓者) 정신(精神)의 고귀한 핵심(核心)가치(價値)로 성숙(成熟)해 나가는 굳센 의지(意志)로 희망찬 꿈의 비젼, 인생(人生)여정(旅情)에 ‘희망(希望)찬 공동(共同)선’의 한 배를 타고 항해 한지도 13년의 발자취를 일구어 가고 있습니다.

 

 

비젼! "1 함께하기, 2 발견(發見)하기,3 변화(變化)하기, 4 지혜(知慧)를 찾아 5 전달(傳達)하기" 등을 화두(話頭)로 삼아 또 다시 한 번 ‘나’를 찾아 나서 보자!

 

 

불확실(不確實)한 내일(來日)을 향해 다함께 투신(投身)하며 자아의 깊은 성찰(省察)과 나의 나날을 되돌아보고 삶의 질적(質的) 향상(向上)을 꽤하며 주님과 함께 ‘좋은 습관’을 꾸준히 훈련해 ‘나쁜 습관’을 결별하는 인내(忍耐)로 결심(決心)을 새롭게 하고 참다운 삶의 지혜(知慧)를 찾아나서는 인생(人生)역전(逆轉)의 용기와 도전(挑戰)의 참된 자아(自我)의 보물찾기 여정(旅程)에 형제(兄弟)애로 진리(眞理)를 추구하며 공동(共同)선으로 동참(同參)해주셨던 님들께 큰 박수와 평화(平和)의 인사를 보냅니다.

나아가 ‘지금 여기’까지 사시(四時)사철 노력(努力)해 온 나날이 격정(激情)의 풍파도 있었겠지만 한분 한분이 정말 소중하고 ‘다름(차이)’를 간과(看過)할 수는 결코 없었다는 것을 확인(確認)하게 되었습니다.

말씀 안에서 ‘묵상(默想), 이해(理解), 확신(確信)’할 수 있는 믿음을 성취(成就)하는 보람으로  2017년 정유년(丁酉年) 대망 새해에도 적극적인 상생(相生)(Win-Win)의 협력(協力)을 간절히 호소(呼訴)하고자 합니다.

곧 주님의 말씀은 내 발의 등불입니다.

희망(希望)찬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하시는 일마다 잘되어 행복(幸福)한 삼백 예순 날이 되시기를 다함께 더불어 기원(祈願)해 봅시다.

항상 영(靈)ㆍ육(肉)간 건강(健康)하시고, 형제님들과 가정(家庭)에 주님께서 내리시는 풍성한 은총(恩寵)과 평화(平和)를 기원(祈願)하겠습니다. 

 

                                             - 봉사자 올림-

 

              주님 안에서 살롬^*^ ‘ WoW’ 파이팅!!!

                               

 

 

 

 

 인생(人生)역전(逆轉)의 용기와 도전(挑戰)의 참된 자아(自我)의 보물찾기 여정(旅程)에 형제(兄弟)애로
진리(眞理)를 추구하며 공동(共同)선으로 동참(同參)해주셨던 님들께 큰 박수와 평화(平和)의 인사를 보냅니다.

말씀 안에서 ‘묵상(默想), 이해(理解), 확신(確信)’할 수 있는 믿음을 성취(成就)하는 보람으로 2017년 정유년(丁酉年) 대망 새해에도 적극적인 상생(相生)(Win-Win)의 협력(協力)을 간절히 호소(呼訴)하고자 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파일첨부

0 358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