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신천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26일 (금)부활 제4주간 금요일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2003년 일반 게시판
하늘엔 영광 땅에는 평화

334 이창원 [songpachim] 2003-12-16

 

    제목 : 하늘엔 영광 땅에는 평화

 

  아기 예수님을 기다리며 회개와 보속의 삶을 사시는 형제 자매님들에게 주님의 은총이 차고 넘치기를 빕니다.

  하늘에 계신 주님께는 영광을 이 땅에 사시는 형제 자매님들에게는 평화가 넘치기를 빌면서 님들이 누리시는 평화를 같이 누리기 위하여 천사 라파엘을 통하여 우리에게 주신 주님의 거룩하신 말씀을 소개합니다.

  "8 옳지 못한 방법으로 부자가 되는 것보다는 진실한 마음으로 기도를 드리고 올바른 마음으로 자선을 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황금을 쌓아 두는 것보다는 자선을 행하는 것이 더 좋은 일입니다. 9 자선은 사람을 죽음에서 건져 내고 모든 죄를 깨끗이 없애 버립니다. 자선을 행하는 사람은 장수하게 될 것입니다. 10 죄를 짓고 옳지 않은 일을 행하는 사람은 자기 자신을 파멸시키는 사람입니다. (토비트서 12장8절-10절)"

  대림시기를 맞이하여 어둠 속에서 좌절과 절망 가운데 자신들보다 더 어려운 처지에 있는 중도 실명자들의 재활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맹인들이 이제 여러분들의 협조를 구합니다.

  맹인들만으로는 한계에 부닥치어 이제 주님의 말씀을 근거로 여러분들의 선하신 마음에 호소합니다.

  평화를 같이 누리시기를 청합니다.

  저희 이료연구회는 님의 따뜻하신 정성으로 한 자루 사랑의 양초되어 어둠을 밝히는 도구로 성장 할 것입니다.

  항구적인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은인 3000분을 구합니다.

  복지법인을 설립하기 위하여는 3억이라는 어마어마한 자금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한 분이 1회만 10만, 또는 1달에 1만원씩 1년만 도와 주신다면 결코 불가능한 일도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주님이 같이 하시어 라파엘 천사를 통하여 약속하신 말씀이 여러분들이 누리시기를 빕니다.

  협조해 주실 수 있는 사랑의 구좌번호는 국민은행: 806237-04-000398

이고 예금주는 한국시각장애인이료연구회입니다.

  그리고 당장 운영자금을 도와 주실 수 있는 구좌 번호는 국민은행: 806-25-0007-027 이고 예금주는 역시 한국시각장애인이료연구회입니다.

  운영자금은 1회 또는 매달 1천원도 좋고 여러분들의 형편에 따라 도와주시면 됩니다.

  연락처: 02-2295-5047이고 email주소는 : kbai@hitel.net입니다.

  부디 외면하시지 마시고 도와 주십시오

  생선 한마리를 주면 가난한 맹인들이 한끼를 해결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 이료연구회를 도와 주시면 맹인들이 한 평생을 경제적인 어려움에서 벗어 날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시각장애인이료연구회장 이창원(토머스 아퀴나스 올림)


0 439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