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둔촌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5월 5일 (일)부활 제6주일(생명 주일)친구들을 위하여 목숨을 내놓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다.
공지사항
홈페이지 서핑과 로그인 방법

11 유현수 [ryuma7979] 2012-07-05

안녕하세요? 홈페이지팀입니다.
둔촌동 성당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처럼 로그인 없이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에 댓글이나 글을 올리시려면 굿뉴스에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굿뉴스 로그인은 홈페이지 첫 화면에 좌측 하단에 [굿뉴스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굿뉴스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그곳에 로그인하시거나 회원 가입을 하시고,  메인화면 말고도 각 게시판항목을 보시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톨릭 굿뉴스는 서울대교구에서 운영하는 포털사이트로서 교우분들이 알고싶은 여러가지 교회 교리 및 정보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둔촌동성당 홈페이지는 가톨릭 굿뉴스의 정보 중에서 중요한 부분을 요약하여 옮겨놓았으며, 천주교의 유래 및 교리상식등등을 별도로 수록하였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굿뉴스 호스팅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최근 구글에서 둔촌동성당을 검색하게 되먼
[바이러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있는데 그 점은 신경 쓰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톨릭 굿뉴스에 회원 가입에서 본당 소속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꼭 입력하셔야 합니다.
(둔촌동성당 홈페이지의 회원 관리는 서울대교구 가톨릭 굿뉴스에서 하고 있습니다.)

그럼 주님과 함께 즐거운 홈페이지 서핑이 되시길 바랍니다.


가입절차가 까다로워서 힘드시죠? 홈페이지팀도 난처하답니다.

둔촌동 성당 홈페이지는 굿뉴스 서버를 사용하고있고, 굿뉴스의 회원가입 방식이 교우인지를 확인하는

절차가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것이니 주님사랑하는 마음으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팀 - 

0 300 1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