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구로1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29일 (월)시에나의 성녀 가타리나 동정 학자 기념일아버지께서 보내실 보호자께서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 주실 것이다.
신부님
감사 합니다

27 김미자 [kmc01] 2003-07-25

신부님!

김 실비아 입니다

감사 하다는 말씀도 제대로 못 드리고, 죄송 합니다.

어쩌면 간도 떼 내게 된다는 의사의 말에 너무 놀라서 울기 시작 했던것 같습니다.  몹시 힘들때 기도해 주시고, 생각지도 않았는데 안수 까지 해 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담낭만 절제하고, 간은 무사하니까요.  내일은 결과 보러가지만 잘 되리라 생각하고, 크게 걱정은 하지 않습니다.  덕분에 바쁘다는 핑계로 대면 대면 하던 교우들과도 좀 더 친밀해 지고, 같이 기도하는 시간도 갖게 되었습니다.  자기 불행만 커보이고, 구체적으로 느껴진다더니, 병원에 가보니깐, 제 불행은 부끄러워 신음소리도 못 내겠더군요.  모두 배에 구멍을 뚫고, 주머니를 한두개씩 달고, 앞으로의 삶도 장담 못 하는 환자들이 많이 있었어요.  이젠 남을 위해 기도 하고 싶어 졌습니다. 시간 나는 대로 아직은 그들을 위해 기도  하고 있습니다.  

반장 아네스, 구역장 루치아 자매님에게도 감사하구요.

휴가 시즌이 끝나고, 나중에 세 분 저녁 초대하고 싶은데, 시간이 되실지 모르겠네요.  바쁘시면 저희끼리 하구요.  식사는 걱정없는데 신부님 술 값이 계산이 안 나올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ㅎ ㅎ ㅎ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본당신부님!!!!

 

P.S:  신부님 그 망고, 지금 드시지 마시고, 밖에 내 놓으셨다가, 손가락으로 눌러 보아서 약간 말랑 거리면 드세요.  체리는 수녀님도 드렸으니까 걱정 마시고 혼자 드세요.  끝물인지 별로 맛이 없네요.  

 

그리고, 저 지나갈때 ’쓸개 빠진 X!’ 하지 마세요 ㅋ ㅋ ㅋ  

 

 

 


0 106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