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신당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홍) 2024년 3월 29일 (금)주님 수난 성금요일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수난기
초등부주일학교게시판
초등부 선생님들 보세요

1101 남기범 [urbanite] 2001-03-15

안녕하세요? 남기범 바오로입니다.

 

초등부 주일학교 홈페이지때문에 상의드릴까 합니다.

중고등부 홈페이지를 프리첼로 옮긴 후에 많이 활성화된 것은 사실인데 역시 본당홈페이지와 떨어져 있다보니 관리도 어렵고 방향이 자꾸 빗나간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그래서 초등부 주일학교를 프리챌에 만드는 것을 보류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어쩔 수 없겠네요.

인터넷 중고등부 주일학교에 초등부 학생들도 꽤 많이 가입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초등부 주일학교를 프리챌에 만들고 주일학교끼리 제휴관계를 맺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각 학년들은 주일학교 안에 소그룹으로 만드는 것이 좋겠죠.

 

프리챌에서 검색해보니까 cho4hhc, 5hak, cho7 이렇게 3개가 있더라구요.

cho7이야 초등부 교사들을 위한 방이니까 상관없지만,

5hak, cho4hhc는 삭제하고 초등부주일학교로 통합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은아선생님께서 마스터로서 활동해보신 경험이 있으시니까 초등부주일학교를 만들고 관리하는데는 별 어려움이 없을듯 싶습니다.

은아 선생님 어떠세요??

 

 

이름을 지으실 때 중고등부 주일학교가 sdschool , 홈페이지팀은 sdhp 이라는 것을 감안하셔서 sd라는 것을 접두어로 쓰시면 좋겠습니다.(신당동이라는 뜻입니다)

나중에 주보를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니까 기억하기 쉬운 이름이 좋겠죠?

ex> sdschool1

그리고 가입은 반드시 마스터의 허락을 받도록 하시고 가입시에 이름, 주소, 전화번호, 학교, 가입인사 등을 기록하게 하세요. 또 본명, 축일은 문항을 따로 만들면 가입시에 입력해야만 가입이 됩니다. 만약 모르시겠으면 저한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답장 꼭 부탁드립니다.


0 150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