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도봉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4월 29일 (월)시에나의 성녀 가타리나 동정 학자 기념일아버지께서 보내실 보호자께서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 주실 것이다.
본당 게시판
[야곱의집]에서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 몇가지를

47 야곱의집 [yagob1] 2003-10-23

[야곱의집]에서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 몇가지를

 

전해올리고자 인사드립니다.

 

1996년12월 [야곱의집]이 첫 걸음마를 시작할 때 그토록 열망했던 [야곱의집] 건립이 이제 점점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ㅠ.ㅠ

 

현 [야곱의집]에서 10분거리에 드디어 새부지를 마련하였습니다. 이제 따스한 봄날이 오면 집을 지어올리기 시작해, 가을이 되면 새집으로 둥지를 옮겨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을 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또한 인터넷 성물방에선 이달부터 ’이달의 기획성물’ 코너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달의 기획성물이란 ...

매달 선정된 한가지 성물을 한달동안 판매하여 판매금액의 50%를 천주교 대구대교구 신서동 성당 건립기금으로 적립되는 기획코너입니다. 여러 형제, 자매님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대구대교구 신서동 본당은요 ...

 

현재 가건물 조차 설립되지 않은 성당으로 사제관으로 사용하기 위해 임대한 아파트에서 평일미사를 드리고 있으며,

가건물이라도 지어서 2003년 12월 25일 성탄미사를 드리기 위해 하신부님과 함께 전 신자들이 열심히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야곱의집]이 신서동 본당이 새로 생김에 따라 소속이 대구대교구 반야월성당에서 대구대교구 신서동 본당으로 바뀌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www.yagob.com

 

 

- 관리자님 이글이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다면 삭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죄송해요 ^^ -


0 85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