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신내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11월 21일 (목)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자헌 기념일예수님께서 제자들을 가리키시며 이르셨다. “이들이 내 어머니고 내 형제들이다.”
홍보게시판
일본행동보며//이곳을추천합니다.....

155 이영근 [gen1430] 2005-04-07

 

    독도,역사 교과서 왜곡하는 일본에 책임자들을 평화박물관 견학시켜 반성 하도록 유도해야,....

  치욕에 역사 방치 했다고 없어지지 않고, 우리 모두 관심 갖고 현장교육 으로 활용해야 ......다시 되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암울했던 일제시대 일본군이 우리 조상들을 강제동원 하여 삽과 곡괭이로 미로땅굴(약2km)을 시설하여 생활했던 현장에  당시에 사용했던 무기, 유물, 자료, 증언(영상)......등등을 전시하여 관람하고,  지하요새를 생생하게 체험 하는 곳입니다.


  우리조상들이 강제동원 되어 힘든 일을 했던 현장을 봄으로써 해방되기 까지 고통의 나날을 겪었던 곳에서 자유와 권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다시는 이 땅에 지나간 오만한 역사가 되풀이 되지 않도록 하는 다짐을 하며, 평화를 유지시키기 위하여 내가 실천해야 할 일이 무엇인가? 생각하게 하는 곳입니다.


  일본인들이 당시 증거물들을 보고 자기조상들이 저질렀던 만행을 스스로 반성하게 하여 전쟁은 승자나 패자 모두 엄청난 물적 정신적 고통이 있음을 인식시켜, 세계평화를 위하여 노력하게 유도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희망합니다, 고견주시면 더욱 고맙겠습니다.

           <br><a href="http://www.gamaorum.co.kr"target="red">

                       http://www.gamaorum.co.kr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peace1945.do☜클릭

                           검색어: 제주평화박물관

                     제주도 북제주군 한경면 청수리 1166

                        평화박물관 관장 이영근 올림.

 양해 없이 글올린 점 진심으로 사과합니다. 취지에 맞지 않으시면 삭제를 요합니다.



0 303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