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고덕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홍) 2024년 6월 3일 (월)성 가롤로 르왕가와 동료 순교자들 기념일소작인들은 주인의 사랑하는 아들을 붙잡아 죽이고는 포도밭 밖으로 던져 버렸다.
고덕동 청년 게시판
[필독] 안녕하세요 본당청년사목부 입니다.

425 임욱균 [taekwonv] 2004-09-02

찬미예수님

 

안녕하세요. 청년사목부에서 일을 하고 있는 임욱균바오로 간사입니다.

오늘 잠깐 회관 앞에 일광욕(가을을 탈때는 일광욕이 좋다고해서요 ^^)을 하러 나갔는데

그 뜨거웠던 햇살도 누그러지고, 바람도 시원한게 정말 가을이 왔나봅니다.

지난 여름은 잘 보내셨지요? 그 무더운 날씨에도 사목협력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시는

여러분의 모습에서 밝게 빛나는 우리 교회의 미래와 청년 예수님의 모습을 볼 수 있어었습니다.

이렇게 여름내내 고생한 여러분들을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조금이나마 쉴 수 있도록 하기위해서

저희가 “청년작은축제”를 준비하였습니다.

교구분할과 함께 청년들이 나뉘어진다는 느낌도 있는 이 시점에서 마직막으로 경기지역과 함께 하는 사목협력자로서의 장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여름행사를 준비하고 있을 때 저희는 여러분들을 위한 작은축제를 준비하고 있었지요.

교구소속 유빌라떼의 다채로운 퍼포먼스 공연과 밤전례, 공동체미사, 댄스 등 많은 것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여러분들은 편한 맘으로 오셔서 차려 놓은 밥상을 받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런 잔치에 손님이 없다면 차려놓은 밥상도 못 먹게 되는 밥상이 되겠지요..

꼭 함께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공문과 신청서는 본당의 주임신부님, 보좌신부님, 청년연합회장님 앞으로 보내드렸습니다. 혹여 공문을 못 받으셨으면 제게 메일로 알려주세요. 바로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시고 참조해주세요.

일    시: 2004년 10월 2일(토)-3일(일)

장    소: 용문청소년수련원

참 가 비: 1인당 30,000원

대    상: 청년대표자(회장단)과 단체장 - 이를 대신 수행하는 청년

신청기한: 2004년 9월 24일까지

인    원: 선착순 300명

출발장소는 지역별로 나뉘어 출발할 예정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신청하신 분에 한해서 따로 공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홍보와 참여를 기다리며 기도합니다. 늘 하느님의 사랑안에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예수님, 청년사목 대박나게 해주세요. 네? ^^”


0 190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