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구의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자) 2024년 3월 28일 (목)성주간 목요일 - 성유 축성 미사주님께서 나에게 기름을 부어 주시니 주님의 영이 내 위에 내리셨다.
성경 이어쓰기(구약 33 에제키엘서)
즈카르야서 제5장1~11절

1387 이대범 [ldb2484] 2015-12-21

여섯 번째 환시: 두루마리

1  내가 다시 눈을 들어 보니 날아다니는 두두마리가 하나 있었다.

2  그 천사가 나에게, "무엇이 보이느냐? 하고 물었다. "날아다니는 두루마리가 하나 보입니다. 그 길이는 스무 암마이고 너비는 열 암마입니다." 하고 대답하였다.

3  그러자 그 천사가 나에게 말하였다. "이것은 온 세상에 내릴 저주이다. ㄷ조둑질 하는 자는 이 두루마리의 한쪽 내용에 따라 모두 제거되고, 거짓으로 맹세하는 자는 이 두루마리의 다른 쪽 내용에 따라 모두 제거될 것이다.

4     '나는 저주를 내린다.

       만군의 주님의 말씀이다.

       이 저주는 도둑질하는 자의 집과

       내 이름으로 거짓 맹세하는 자의 집에 들어가

      그 집 안에 머무르며

      들보와 돌을 없애 버리리라.

 

일곱 번째 환시: 뒤주

5  나와 이야기 하던 천사가 앞으로 나와서 나에게 말하였다. "눈을 들어 가까이 오는 것이 무었인지 보아라.

6  "저것이 무엇입니까? 하고 내가 물었다. 그가 나에게 "가까이 오는 것은 뒤두이다." 하고 대답하였다. 이어서 "이것은 온 땅에 퍼져있는 그들의 죄악이다." 하고 말하였다.

7  그러자 납 덮개가 들어 올려지면서, 뒤주 한가운데에 앉아 있는 여자가 보였다.

8  "이 여자가 악이다." 하고 천사가 말하였다. 그러고 나서 그 여자를 뒤주 속으로 밀어넣고는 스 아가리를 납 덩이로 덮었다.

9  내가 또 눈을 들어 보니 여자 둘이 앞으로 나오고 있었다. 그들은 황새 날개처럼 생긴 날개를 달고 있었는데, 그것으로 바람을 일으키고 있었다. 그들은 뒤주를 당과 하늘 사이로 들어 올렸다.

10 나는 나와 이야기하던 천사에게, "저들이 뒤주를 어디로 가져 가는 것입니까?" 하고 물어ㅛ다.

11 그가 나에게 "뒤주를 둘 집을 지으려고 신아르 땅으로 간다. 그 집이 세워지면 뒤주는 받침대 위에 놓일 것이다." 하고 대답하였다.

 

 

    


0 381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