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등촌1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홍) 2024년 5월 19일 (일)성령 강림 대축일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처럼 나도 너희를 보낸다. 성령을 받아라.
등촌1동성당 게시판
기도 부탁합니다(7월 꾸르실료체험자)

3561 김광일 [gwang1] 2007-06-20

†찬미 예수님!

 

기도는 착한 의지로 가득 채우는 것이다. 자동차가 주유소에 들어가는 것은 기름을 넣기 위한 것이고 기름을 다 넣고 나면 출발한다. 주유소에 주차하려고 들어가지는 않는다. 부족한 기름을 채워 계속 달리다가 기름이 떨어지면 다시 공급받기 위해 또 다른 주유소를 찾는다. 그러고는 또 다시 출발한다. 그러니까 기도 후에는 결심과 함께 떠나는 습관을 가지라. 당신 안에 내재해 있는 선은 다른 선을 낳는다. 선은 구체적 사랑의 행위로 또 다른 승리를 당신에게 안겨줄 것이다. 우리는 대부분 기도로 끝내버리고 마는 습관이 있다. 그러나 기도는 또 다른 활동을 준비하는 것이어야 한다. 기도는 사랑이기 때문이다. 기도는 활동을 준비하는 것이어야 하고 활동으로 피어나야 한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도』中 <안드레아 가스파리노(Andrea Gasparino)>신부님

  예수님의 사랑을 체험하고 크리스찬으로서 기본을 살기위하여 류정호(엘리사벳)자매님께서 3박 4일의 회심의 여정을 준비합니다.

이상, 순종, 사랑의 정신으로 무장한 힘찬 꾸르실리스타가 되어 세상의 복음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주님의 은총과 사랑을 간구합시다. 

하느님의 은총과 사랑으로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


☺ 체험자     :  류 정 호 (엘리사벳) 

☺ 체험기간   :  7. 12(목) - 7. 15(주일) (여성 제 286차)

☺ 미사봉헌   :  7. 10(화) 오후 7시 미사봉헌 및 십자가의 길

☺ 입소식     :  7. 12(목) 오후 4시 성체조배 후 성당출발

☺ 환영식     :  7. 15(주일) 오후 7시 (성전 지하 1층 양업방)



0 777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