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삼각지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백) 2024년 11월 24일 (일)온 누리의 임금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왕 대축일(성서 주간)내가 임금이라고 네가 말하고 있다.
삼각지성당
안녕하세요. '노인과 바다' 입니다. - 신도님들을 위한 특별 할인 공연 안내문입니다.

279 우다현 [dtm1983] 2013-03-28

성당 특별할인 관람

안내문

 


안녕하세요? 연극 및 뮤지컬 공연 단체
극단 앙상블입니다.

저희는 현재 대학로 “해오름 소극장”에서 연극 <노인과 바다>를 공연하고 있습니다.

 

“노인과 바다” 퓰리처상 수상 60주년 기념으로 성당 신도님들을 위해 연극 <노인과 바다> 특별할인관람 혜택을 드리겠습니다.

 

연극 <노인과 바다>는 노벨문학상과 퓰리처상을 수상한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명작 소설 “노인과 바다”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찬사 속에서 퓰리처상 수상 60주년 기념 공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극 <노인과 바다>는 제10회 2인극 페스티벌에서 작품상과 최우수연기상을 거머쥐었고, 서울연극협회로부터 ‘젊은 연극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연극 <노인과 바다>는 우리에게 많은 메시지를 전달해줍니다. 특히, 극 중 노인의 삶은 거지나 노숙자보다도 못한, 밑바닥 인생과 비슷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아무나 쉽게 도달할 수 없는 지고한 육체적, 정신적 능력을 소유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이 극단적 형상을 동시에 가졌던 역사적 인물 중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예수의 모습과 닮아 있습니다. 노인의 외양은 딱 예수를 닮아있습니다. 외양뿐만 아닙니다. 거대한 청새치 포획에 실패한 후 돛대를 메고 집으로 돌아가는 그의 모습은 십자가를 짊어지고 골고다를 오르는 예수의 모습과 거의 일치합니다. 죽음을 통해 삶의 목표를 확정해준 예수의 운명처럼, 노인은 실패를 통해 삶의 진정한 승리를 웅변하고 있습니다. 추하면서 아름답고, 나약하지만 강인하고, 홀로 독백을 하지만 함께 대화하고, 실패했지만 승리하는 것이 바로 노인이 보여주는 모순과 역설의 삶입니다. 연극 <노인과 바다>가 그 역설을 보여줄 것이고, 관객 여러분들이 그 역설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를 바랍니다.” -연극평론가 백승무(서울대 교수) 글 중에서

 

성당의 신도님들이 이 공연의 관람을 통해서 어떤 고난 속에서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삶의 소중한 의미를 다시금 깨닫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공연 개요 -

퓰리처상 수상 60주년 기념 공연

 

제목 : 연극 <노인과 바다>

장소 : 해오름 소극장 (대학로) / 총 125석

공연 기간 : 2013. 1. 1 ~ 2013. 6.30

공연 시간 : 평일 8시 / 토, 일, 공휴일 3시 6시 / 월요일 공연 없음

관람료 : 25,000원 → 성당 신도님들 특별할인가 10,000원

- 매표소에서 성당과 신부님 이름을 말씀하시면 할인해 드리겠습니다.

 

* 60명 이상의 단체 관람 시 원하는 날짜 및 시간에 특별 공연을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 관람료 1인당 10,000원

 

관람 문의 : 070-7776-6613 / 02) 921-3110 극단 앙상블

 

노인과 바다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omsea

극단 앙상블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NGensemble

 


0 347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