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동 성당 제 8 구역 남성 세대주 미사 봉헌
-
498 양승현 [hyun0416] 2015-06-29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전능하시고 자비로우신 하느님의 은총으로 2015년 6월 27일 오후 7시 30분 이철학 바오로 주임신부님과 고현주 모데스타 수녀님을 모시고 개봉동한진아파트 103-1501호 에서 개봉동성당 제8구역 남성 세대주 미사를 봉헌하였습니다.
◎ 참석현황(※존칭생략) : 하수현 루가 남성구역장, 임정빈 마르첼로 남성부구역장, 김명수 바오로, 공재동 즈가리아, 김해규 방지거, 송방용 레오, 백남오 아오스딩, 박창우 베드로, 노재준 사도요한, 서태원 요한, 양승현 고스마 형제님 11명, 이효숙 리디아 여성구역장, 오경희 카타리나, 각 반장, 등 자매님 15명. (※ 조묘숙 마르셀라 여성총구역장 포함) 총 26명.
◎ 진행순서 : 입당성가(34), 제1독서(창세18,1-15), 화답송, 복음환호성, 복음, 강론, 보편지향기도, 봉헌성가, 하느님의 어린양, 영성체송, 파견성가(446).
◎ 특기사항 : 미사 시작전 2015년 "기도의 해"를 맞아 참석자 전원이 돌아가면서 기도체험을 나누었으며, 성찬의 전례중 평화를 빌어 줄 때 주임신부님과 참석자 전원의 포옹, 양형영성체, 미사 끝무렵에 희망자의 감사기도. 파견 직전 신부님의 전원 안수 등 소공동체의 미사때에만 느낄 수 있는 감흥이었습니다. 마치, 초대교회 에서의 모임처럼 각 가정에서 돌아가며 만나 주 예수 그리스도님을 모시면서 하느님을 찬양하고, 각 자 준비한 음식을 나누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오래 기억에 남을 장면 이었습니다.
▣ 미사후 기념사진 촬영과 만찬이 있었습니다. 하수현 루가 남성구역장님, 이효숙 리디아 여성 구역장님, 반찬을 해오신 각 반장님들, 미사에 참석하신 모든 교형자매님, 그리고 10일 전부터 청소, 장보기,부엌일 등으로 고생한 오경희 카타리나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영원하신 아버지 하느님! 6월 29일 영명축일을 맞이 하시는 이철학 바오로 주임신부님을
축복하시어 영,육간의 건강과 풍성한 사목적 결실을 주시어 하느님께는 영광을, 주임신부
님에게는 보람의 면류관을, 신자들에게는 구원의 빛을 밝혀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
리 주 예수 그리스도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