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자양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홍) 2024년 11월 22일 (금)성녀 체칠리아 동정 순교자 기념일너희는 하느님의 집을 ‘강도들의 소굴’로 만들어 버렸다.
청년 게시판
올 한해 수고 하셨습니다.^^

213 8지구청년회장 [8zzang] 2001-12-07

안녕하세요?^^ 8지구 청년연합회 입니다.

 

지난 12월 1일 화양동 성당에서 ’2001 8지구 청년연합회 정기 총회’가 있었답니다.

각 본당에서 올한해 수고 하셨던 회장단분들과 내년 한해를 짊어지고 가실 신임 회장단분들의 상견례가 있었구요, 2002년도 8지구 청년연합회 신임 회장 선출이 있었습니다. 주말인 관계로 많은 분들이 참석을 못하셔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두 올 한해 8지구 청년연합회가 무사히 마무리 될 수 있어서 기뻤답니다.

 

내년도 8지구 청년연합회 회장으로는 화양동 본당의 김옥자 레아 자매님께서 선출이 되셨답니다. 올한해 화양동 본당 청년연합회 부회장으로써 열심히 활동하셨는데 내년에도 8지구 청년연합회를 위해 수고하게 되셨답니다. 성격이 굉장히 밝고 매사에 의욕적이신만큼 내년 한해 8지구 청년연합회를 잘 이끌어 가시리라 생각합니다.^^

 

올 한해를 되돌아 보니 참 감사드릴 분들이 많네요. 부족했던 저희 8지구 청년연합회가 올한해 활동을 무사히 마감할 수 있었던 건 각 본당 회장님들의 도우심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각 본당 회장님들께 감사를 드리구요, 늘 저희를 묵묵히 바라봐 주시고, 조언해 주셨던 이승주 신부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희의 부족함을 사랑으로 채워 주셨던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내년 한해... 거듭 발전하는 각 본당과 8지구 청년연합회가 되길 바랍니다.

 

 


0 42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