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대치4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녹) 2024년 11월 23일 (토)연중 제33주간 토요일하느님은 죽은 이들의 하느님이 아니라 산 이들의 하느님이시다.
가톨릭 주요 기도문
가정
가정을 위한 기도
하느님 아버지, 저희 가정을 사랑으로 보살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정이 당신께서 주신 참된 기쁨과 평화를 간직하고 인내와 친절로써 이웃에게 선행을 베풀게 하소서. 또한 살아계신 주님을 모신 작은 교회로서 당신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소서. 우리 주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아멘.
가족의 안전을 위한 기도
전능하신 하느님, 사랑하는 저희 가족 OOO를 위해 기도하오니 온갖 유혹과 시련에서 그를 보호하시고  사고의 위험에서 지켜주소서. 오늘 OOO가 만나는 모든 이를 축복해주시고 주어진 시간을 성실하고 기쁘게 지내다가  안전하게 보금자리로 돌아오게 해주소서. 아멘.
아픈 가족을 위한 기도
희망이신 하느님, 아파하는 가족 OOO를 위해 기도하오니  그가 탓 없는 고통을 참아 받으신 예수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주님과 함께 이 시련을 이겨낼 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주시고 치유의 은총을 베풀어주소서.  우리 주 그리스도를 통하여 비나이다.  아멘. 
위기를 겪고 있는 가정의(가정을 위한) 기도
보호자이신 하느님 아버지, 위기를 겪고 있는 저희(OOO의) 가정을  당신의 자비에 맡겨드립니다.  저희(OOO의) 가정이 성령 하느님의 이끄심에 따라  굳건한 믿음과 사랑으로 서로를 격려하며  더욱 일치할 수 있도록 은총을 베풀어주소서. 저희가(그들이) 지금의 위기에 절망하지 않고  당신 ....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