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 NEWS

잠원동성당 검색
메뉴

검색

검색 닫기

검색

오늘의미사 (홍) 2020년 8월 14일 (금)성 막시밀리아노 마리아 콜베 사제 순교자 기념일모세는 너희의 마음이 완고하기 때문에 너희가 아내를 버리는 것을 허락하였다. 처음부터 그렇게 된 것은 아니다.
잠원동성당 게시판
[책소개] '암 치유의 신기원을 열다'

1739 김숙희 [monika1970] 2014-01-17

 

 

소개글 :

 

이 책은 제목처럼 암 치유의 신기원을 연 놀라운 책이다.

 

 

암이라면 수술과 항암화학치료, 죽음과 고통을 떠올리는 잘못 형성된 사회적 통념을 과감히 깨고, 삶의 질을 더 높이면서 완치나 확실한 개선이 되는 재현율이 거의 100%에 가까운 자연적인 치유 노력을 상세히 설명한 실전 지침서에 가까운 책이다.

 

 

완치나 확실한 개선이 되는 재현율이 100%에 가깝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그것도 치유노력이 삶의 질을 더 높이는 것이라면 암 치유에 신기원을 연 책임에 틀림이 없다.

 

 

이 책에는 암을 치유하는 자연적인 노력의 중요한 5가지 요소가 충족되어 있다.

 

 

특정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특수성이 아닌 누구에게나 해당하는 ‘일반성’, 같은 노력에 같은 결과가 나오는 ‘재현성’, 치유되는 과정을 예측할 수 있는 ‘예측성’, 임상적으로 치유 기전이 밝혀진 ‘선명성’, 일반상식 정도로도 이해할 수 있는 ‘보편성’이 그것이다.

 

 

이 책에는 20여년 암환자 분들과 동고동락을 하면서 현실적인 암 치유 방법을 연구한 결과와

전 세계의 이름난 암 자연치유 병원들을 찾아 몇 달씩 살면서 여러 노력들을 비교 분석하고 실질적인 치유방법을 찾아낸 결과가 고스란히 들어 있다.

 

 

이 책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이 책의 가장 큰 성과는 암은 자연적인 치유 노력으로 어렵지 않게 사라지는, 결코 무서운 질환이 아니라는 것과 암이 발생하면 삶의 긴 여정 중에 몇 달 휴식을 취하면서 온전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을 증명한 것이다.

 

 

암 치유의 사회적 통념을 완전히 부수는 거의 혁명적인 주장이어서 선뜻 믿기 어려울 것으로 사려 되지만, 이 책에서 주장하는 자연적인 암치유 방법은 암환자 요양원인 ‘차가원’에서 이미 상당부분 증명되었다.

 

 

암을 죽음에서 새로운 삶의 기회로 바꾼 많은 분들이 차가원을 ‘암 해방구’라 부른다.


0 262 0

추천  0 반대  0

TAG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로그인후 등록 가능합니다.

0 / 500

이미지첨부 등록

더보기
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