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법
|
사회혼과 동시에 냉담중에 남편이 사망한 경우 조당을 풀 수 있는 방법은? |
|---|
|
저희 올케언니 이야기 입니다.
저희 언니는 결혼전 견진성사까지 받고 신앙생활을 하다 비신자인 저희 오빠와 관면혼배 없이 결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냉담을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저희 오빠가 병환으로 사망하고 홀로된 언니는 다시 성당에 나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조당을 풀고 성사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0 3,550 2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54 | 한국 천주교 사목 지침서 제2판(2012년 9월 7일 발행) | 2013-04-02 | 주호식 |
| 253 | 여성은 사제가 될 수 없나요? | 2013-03-26 | 주호식 |
| 251 | 사회혼과 동시에 냉담중에 남편이 사망한 경우 조당을 풀 수 있는 방법은?|2| | 2013-03-19 | 박해정 |
| 250 | 사제 독신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 2013-03-18 | 주호식 |
| 249 | 혼인신고 없이 짧은 결혼 생활 후 재혼한 경우 조당 해결은? | 2013-03-09 | 주호식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