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법
|
궁금합니다 |
|---|
|
제가 어떤 신부님한테 들은 이야기인데 일부러 모령성체 하면 주교님이나 신부님이 아닌 교황님한테 사면을 받아야한다고 합니다 또 교리서에 나오는 은총지위가 죄가 아예 없는 상태를 말하는 것인지 어떤경우에 성체를 자주 영해야하고 어떤경우에 하지말아야하는지 자세히 알고싶습니다 0 3,863 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00 | 세례를 받을 수 있나요? | 2013-10-26 | 주호식 |
| 299 | 이혼한 딸이 걱정입니다 | 2013-10-19 | 주호식 |
| 298 | 궁금합니다 | 2013-10-19 | 정종우 |
| 297 | 이혼 경험이 있는 아내와 함께 교리 중인데요 | 2013-10-12 | 주호식 |
| 296 | 저희가 조당(혼인무효장애)인가요? | 2013-10-07 | 주호식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