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성삼일에 미사보 착용은 절대로 안되는 건가요? |
|---|
|
제가 성삼일에 모르고 미사보를 쓰고 미사를 드리고 말았습니다. 미사에 집중한 나머지 제가 미사보를 쓰고 있다는 것도 잊은체 미사가 끝날때쯤 알아서 얼른 벗기는 했는데 걱정이 되네요... 성삼일에는 미사보를 절대로 쓰면 안되는 건지 궁금합니다. 0 1,416 2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676 | 성경쓰기 관련|1| | 2014-04-25 | 황일영 |
| 1675 | 성경 낭독 mp3 를 구하고 싶습니다 정보 부탁드립니다.|2| | 2014-04-23 | 조성환 |
| 1674 | 성삼일에 미사보 착용은 절대로 안되는 건가요?|2| | 2014-04-18 | 김지영 |
| 1673 | 성주간 중 장례미사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1| | 2014-04-14 | 이현숙 |
| 1672 | 성경 읽어주는 사이트나 mp3없나요?|1| | 2014-04-14 | 최경일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