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모든결제는 하의상달인지? 상의하달인지? |
|---|
|
교회의 제반 운영을 위해서 사목위원회에서 의견수렴하여 협의결정을 하여, 합리적인 방향으로 매사가 이루어져야하는걸로 아는데, 신보님이 상의하달식 지시 명령 일변도로 위원장들의 의사는 자기 취향에 맞지 않으면 무조건 무시하고 지시하시는 것을 무조건 받아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0 1,324 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697 | 창세기 3장에서 (돌아 가는 불칼을 장치하여..)|3| | 2014-06-12 | 신동원 |
| 1695 | 교적이전이 인터넷상으로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디에서 해야 하는지요?|1| | 2014-06-07 | 정국희 |
| 1694 | 모든결제는 하의상달인지? 상의하달인지? | 2014-05-29 | 노송자 |
| 1693 | 사도예절이란 무엇입니까? 신부님이 사도예절을 거절했을때 교회법에 위반됩니까? | 2014-05-29 | 노송자 |
| 1692 | 배우자를 위한 기도 | 2014-05-27 | 이조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