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오ㅣ성모신심
|
평의회 간부 및 의원 공석 시 출석 관리 |
|---|
|
평의회 의원(가령 Pr. 단장) 및 간부가 공석일 때 출석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석으로 처리하여 출석률을 계산해야 하는지 아니면 공석기간 동안 출석은 유고로 처리하고 인준된 후 기존 출석기록에 새 인준자의 출석을 기준으로 출석률을 계산해야 하는지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988 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06 | 레지오의 영성: 나태는 가장 경계해야 할 악습입니다 | 2018-12-12 | 주호식 |
| 605 | 레지오의 영성: 삼위일체 하느님과 성모 마리아 님 | 2018-12-12 | 주호식 |
| 603 | 평의회 간부 및 의원 공석 시 출석 관리 | 2018-12-01 | 권영유 |
| 604 | Re:평의회 간부 및 의원 공석 시 출석 관리 |
2018-12-03 | 전명호 |
| 601 | 레지오와 마음읽기: 생명수의 원천(닻내림 효과) | 2018-11-07 | 주호식 |
| 600 | 허영엽 신부의 나눔: 신앙의 기초공사, 교리 공부 | 2018-11-07 | 주호식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