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오ㅣ성모신심
|
레지오 활동에 관한 질문 입니다. |
|---|
|
++사랑,겸손,절제++ 안녕하세요 ? 미국에서 레지오 단원으로 활동중 입니다. 아무래도 이민생활이 한국에서 처럼 레지오 단원으로 활동 하기는 쉬운일이 아닌듯 합니다. 그래서 활동보고시간에 그저 묵주기도 보고가 전부이기 십상 입니다. 한국에서 50여년 전 소년쁘레시디움으로 시작한 레지오 인지라 그때의 활동과는 많은 차이가 있겠으나 성가대,주일학교등 여러가지 본당활동을 한 관계로 활동 배당을 제 단체활동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신신단체 활동을 보고할수 있는지요? 예를들어 노인회에 가입하고 노인회에서 주최한 화단가꾸기 활동을 했다면 레지오 활동보고로 가능 한지? 단지 제단체 가입한것으로 활동 보고가 가능 한것인지요? 또 하나는 단원의 자격에 빈첸시오 회원은 레지오 가입이 안되는지요? 꾸리아에서 불가하다는 통보를 받았거든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감사 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0 1,030 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639 | 레지오의 영성: 두 가지 질문 | 2019-07-08 | 주호식 |
| 638 | 레지오의 영성: 매일의 기도 까떼나, 세상의 구원과 해방 선포하는 마리아처럼 | 2019-07-08 | 주호식 |
| 637 | 레지오 활동에 관한 질문 입니다. | 2019-06-22 | 이상우 |
| 636 | 레지오와 마음읽기: 고통을 기쁨으로(시시포스 콤플렉스) | 2019-06-12 | 주호식 |
| 635 | 허영엽 신부의 나눔: 혹독한 시련을 받은 아브라함 | 2019-06-12 | 주호식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