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ㅣ청소년 주일학교 청소년 관련 통합자료실 입니다.
|
연극반 운영계획서 |
|---|
|
저는 광주대교구 영광성당 홍농 공소에서 주일학교 교사를 하고 있습니다.
성당에서 연극반을 맏아 하고 있는데..어찌 할 줄 몰라 책을 뒤적이는데
눈에 번쩍(??)띄는것이 있어서 올립니다.
하느님의 사업에 동참하신 주일학교 교사 여러분~~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참!!! 연극반은 학생들이 알아서 꾸려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선생님들은 조언만.....알았죠???
<<성당에서 연극반 하나 운영하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공동체를 연극을 통해 가르 칠 수 있을테니......>>
파일첨부
3 1,487 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 | 교사회 명찰 | 1999-04-12 | 이희천 |
| 4 | 98년도 12지구 주일학교 중고등부 연합회 자료 | 1999-04-12 | 이희천 |
| 3 | 연극반 운영계획서 | 1999-03-24 | 서우석 |
| 2 | 주일학교 전반적인 자료 | 1999-02-01 | 김상원 |
| 1 | 음식 나누기 | 1998-10-26 | 김상원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