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어릴적 전주 서학동에있는 성당에 다녔는데요 |
|---|
|
어릴때부터 전주 서학동에있는 성당을 4살부터 8살까지 다녔던기억이있는데
당시 조부모님이 군인이신 아버지대신 저와 동생을 키워주셨습니다
어릴적에 유아세례를 받았는지 알수있는 방법이있나요? 0 1,147 1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07 | 평화를 빕니다. | 2014-07-07 | 송민호 |
| 1705 | 1957년 성령강림대축일 | 2014-07-04 | 양보현 |
| 1703 | 어릴적 전주 서학동에있는 성당에 다녔는데요|1| | 2014-06-29 | 채화정 |
| 1702 | 우리나라 주교님이 몇분계세요?|1| | 2014-06-26 | 차종희 |
| 1701 | 모세5경|2| | 2014-06-26 | 김정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