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1957년 성령강림대축일 |
|---|
|
///\\ (^.^*) 찬미 예수님!
그동안 회원에 가입하지 않으면서도 좋은 자료 이용했던 나날들에 감사를 먼저 드립니다. 저는 평화의 섬 제주교구 신비로사리오회 회장입니다. 신비로사리오회는 사제양성을 목적으로 기도하는 단체인데 1957년부터 현재 신부님(4분) 학생 때 평신도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회장이 되어 역사를 정리할려고 하는데 신비로사리오 창립 기념 사진은 있는 데 기록이 없어 자료실에 문을 두드려 봅니다. 창립 기념 사진 뒷면에 1957년 '성신강림대축일'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매일미사 전례력으로 찾아 보았더니 1957년은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바쁘지만 1957년 성신강림대축일 날짜를 알려주십시오. 주님의 은총을 기다립니다.
0 1,329 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09 | 전국 성지 순례에 관하여 길안내 부탁해요^^|2| | 2014-07-11 | 전해자 |
| 1707 | 평화를 빕니다. | 2014-07-07 | 송민호 |
| 1705 | 1957년 성령강림대축일 | 2014-07-04 | 양보현 |
| 1703 | 어릴적 전주 서학동에있는 성당에 다녔는데요|1| | 2014-06-29 | 채화정 |
| 1702 | 우리나라 주교님이 몇분계세요?|1| | 2014-06-26 | 차종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