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성체 분배권에 대한질문입니다 |
|---|
|
현재 소속 신학교가 없어서 쉬고있는 학사님도 본당신부님의 요청이 있으면 제대에서 성체분배 및 성체분배후 뒷정리를 할 수 있는지요... 0 1,370 1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14 | 하느님의 종 125위 시복시성 기도문|4| | 2014-08-04 | 우제신 |
| 1713 | 한국천주교회사목지침서를 보고싶은데|1| | 2014-07-27 | 김수업 |
| 1712 | 성체 분배권에 대한질문입니다|1| | 2014-07-25 | 김수업 |
| 1711 | 103위 성인 유해 | 2014-07-15 | 이영석 |
| 1710 | 가해 연중제17주일 화답송 관련하여 요청합니다. | 2014-07-14 | 유성은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