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하느님의 종 125위 시복시성 기도문 |
|---|
|
저희 레지오에서는 주회후에 위 기도문을 봉헌하고 있습니다다. 그런데 이번에 오시는 교황님께서는 124 위 복자 시성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본기도문의 주체인 최양업 토마스 신부님은 빠져있는걸로 알고있숩니다. 이 기도문을 계속 바치는것이 옳은것인지 질문 드립니다. 0 2,299 4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16 | 전별금에 대하여 알고싶습니다. | 2014-08-08 | 김수업 |
| 1715 | 축일을 알고 싶어요..|1| | 2014-08-06 | 박명순 |
| 1714 | 하느님의 종 125위 시복시성 기도문|4| | 2014-08-04 | 우제신 |
| 1713 | 한국천주교회사목지침서를 보고싶은데|1| | 2014-07-27 | 김수업 |
| 1712 | 성체 분배권에 대한질문입니다|1| | 2014-07-25 | 김수업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