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교리를 받고있는데요...(세레명관련) |
|---|
|
제가 세레명을 정해야돼는데...
굿뉴스 들어와서...
카톨릭성인이란 목록에서 제생일이나 달을 찍으면..
순교자명이 나온다는데...
어디서 찾아야하나요??
잘못찾겟네요... 0 2,296 2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28 | 성상위치|1| | 2014-09-03 | 박창기 |
| 1727 | 가톨릭에 대해 잘못된 보도가 나온다면 그에 대한 정정을 요청등을 관리하는곳이 있나요|1| | 2014-09-01 | 김은하 |
| 1726 | 교리를 받고있는데요...(세레명관련)|2| | 2014-08-31 | 조연창 |
| 1725 | 고해성사보려고합니다|3| | 2014-08-30 | 박명순 |
| 1724 | 회칠한 무덤|1| | 2014-08-27 | 김용주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