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성상위치 |
|---|
|
가정에서 예수님성상 과 성모님성상 모시는 위치를 알려주세요? 저는 제가바라볼때 좌측은 예수님성상 우측은 성모님성상을 모셔놓고 기도 하고있는데 윛가 맞는지요?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0 1,196 1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31 | 루카복음 미나의 비유|1| | 2014-09-13 | 박은옥 |
| 1729 | 루카복음 13장에서|4| | 2014-09-11 | 박은옥 |
| 1728 | 성상위치|1| | 2014-09-03 | 박창기 |
| 1727 | 가톨릭에 대해 잘못된 보도가 나온다면 그에 대한 정정을 요청등을 관리하는곳이 있나요|1| | 2014-09-01 | 김은하 |
| 1726 | 교리를 받고있는데요...(세레명관련)|2| | 2014-08-31 | 조연창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