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기도 중에 성호경 |
|---|
|
찬미예수님. 우리가 기도할때 성호경으로 시작해서 성호경으로 끝냅니다. 그런데 공동체가 기도할때 기도문 중간에 묵주기도가 삽입되어 경우가 있읍니다. 이럴경우 대부분 묵주기도 앞뒤에 또 성호경을 하는데 그리해야 하는지요.
0 1,133 1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43 | 혼배미사 신청|1| | 2014-10-14 | 이윤순 |
| 1742 | 세례명|2| | 2014-10-12 | 정옥 |
| 1741 | 기도 중에 성호경|1| | 2014-10-05 | 홍현숙 |
| 1817 | 성호경은 언제하나요 |
2015-04-09 | 이용희 |
| 1740 | 유아세례시 부모가|1| | 2014-09-27 | 조문희 |
| 1739 | 세례명을 찾고 싶습니다.|2| | 2014-09-25 | 김경안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