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세례명 |
|---|
|
세례성사받을때 세례명과 견진성사시 세례명이 달라서 하나로 통일하고 싶은데 어찌해야 하는지요 또 그냥 두어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0 1,506 2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44 | 한자 주님의 기도...천주교용|3| | 2014-10-15 | 이기용 |
| 1743 | 혼배미사 신청|1| | 2014-10-14 | 이윤순 |
| 1742 | 세례명|2| | 2014-10-12 | 정옥 |
| 1741 | 기도 중에 성호경|1| | 2014-10-05 | 홍현숙 |
| 1740 | 유아세례시 부모가|1| | 2014-09-27 | 조문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