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9일 (월)
(백) 시에나의 성녀 가타리나 동정 학자 기념일 아버지께서 보내실 보호자께서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쳐 주실 것이다.

공연문화이벤트 굿뉴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가톨릭출판사 「성시간을 위한 기도서」 댓글 이벤트

2024-03-11 ~ 2024-03-22

굿뉴스 [goodnews] 쪽지 캡슐

2024-03-11 ㅣ No.31872

†찬미예수님

 

  가톨릭 굿뉴스에서는 가톨릭출판사 함께 "성시간을 위한 기도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성시간’은 우리 주 예수님께서 겟세마니에서 피땀 흘리시며 괴로워하신 고통의 신비를 진실한 마음으로 묵상하며 기도드리는 시간입니다. 성시간은 예수님께서 마르가리타 마리아 알라코크 성녀에게 발현하시어 당신이 받으셨던 고통을 말씀하시며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부터 한시간 동안 성시간을 바치라고 말씀하신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성시간을 위한 기도서》는 예수님께서 성녀 마르가리타에게 하신 말씀을 중심으로 묵상하며 자연스럽게 그분의 고통에 함께 하도록 이끌어 주는 책입니다. ‘예수 수난 기도문’과 ‘예수 성심 위로 기도문’ 등이 수록되어 있어 성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번 사순 시기에는 《성시간을 위한 기도서》를 읽으며 우리 자신의 죄를 뉘우치고 보속하는 것으로 주님 수난에 동참해 보세요. 사랑하는 법, 인내하는 법, 자신을 희생하는 법을 배우고 마침내 하느님의 마음을 풀어 드리고, 상처받은 예수님의 성심을 위로해 드림으로써 더욱 의미 있는 사순 시기를 보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참여 방법: 아래 이벤트 게시판에 부활을 기다리며, 나의 기도 지향’에 대해 댓글로 남겨 주세요. 총 10분을 추첨하여 해당 도서를 선물로 드립니다.

· 기간: 2024년 3월 11일(월) - 3월 22일(금)

· 당첨 인원: 10명(추첨)

· 당첨자 발표: 3월 25일(월)

· 도서 상세 보기: https://www.catholicbook.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14439


----------------------------

아름다운 세상 참된 소식

가톨릭 굿뉴스

----------------------------  



파일첨부

4,649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