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더보기
2021년 4월 17일 (토)
(백) 부활 제2주간 토요일 제자들은 예수님께서 호수 위를 걸어오시는 것을 보았다.

홍보게시판 교구ㅣ수도회ㅣ본당ㅣ기관ㅣ단체ㅣ기타 가톨릭 관련 각종행사 교육, 알림 게시판 입니다.

이돈희 대한노인신문사 수석부사장 대한노인회 자문위원 위촉

스크랩 인쇄

이돈희 [donhee20] 쪽지 캡슐

2020-12-23 ㅣ No.15027

‘제18대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 당선 축하 인사’ 방문

- 이돈희 대한노인신문사 수석부사장 /본지 대표 대한노인회 자문위원 위촉

조은비 기자 | 입력 : 2020/12/22 [20:30]    

▲ 제18대 대한노인회 회장 당선 축하 인사시  대한노인회 자문위원과 정책위원 위촉   © 월드레코드

 

도전한국인본부 주관으로 지난 21일 ‘제18대 대한노인회 회장 당선 축하 인사’ 방문이 있었다.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회장 집무실이 있는 마포구 임정로에서  대한노인회 회장 김호일 회장을 만났다. 방문자는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대표, 이돈희 대한노인신문사 수석 부사장 겸 수석논설위원/월드레코드 대표, 김민섭 국제문화예술기구 이사장이었다.


김호일 회장은 3선의 국회의원과 대한노인회 회장에이르기까지 도전정신으로 나라사랑 실천과 노인복지로“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이루는데 크게 기여하였다. 2전3기만에 당선되어 더욱 큰 의미가 있었다.

 

1968년에 노인의 날을 만들고 50여년간 노인문제연구와 노인복지를 위해서 평생을 살아온 이돈희 본지 대표와  10년간 도전정신을 확산해온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대표와의 만남은 더욱 의미가 있었다.


김호일 회장은 노인복지와 노인의 챌리지에 대해서 큰 관심을 가지고 대한노인회를 위하여 함께 봉사하길 요청했다.

회장 집무실에서 이돈희 대표는 자문위원, 조영관 대표는 정책위원으로 활동하는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800만명 시니어 세대를 이끌어가기위하여 여러가지로 고민하고 방향제시를 하는 김호일 회장의  리더십이 이돈희 자문위원ㆍ 조영관 정책위원을  함께 만남으로써  발휘되기 시작하고 있다.
도전만이 희망이다.

▲ 대한노인회 회장 축하 방문한 이돈희 대한노인신문사 수석 부사장 겸 수석논설위원/본지 대표, 김민섭 국제문화예술기구 이사장,김호일 회장,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대ㅍ(우)기념사진   ©월드레코드

조은비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705 0

추천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