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세례명의 영어 표기 |
|---|
|
안녕하십니까. 저는 임마누엘이라는 세례명을 가지고 있어 영어 이름을 쓰는 기업문화를 가진 회사에서도 세례명을 쓰고 있습니다. 어릴적부터 immanual로 표기하고 있습니다만, 얼마 전에 미국인 동료로 부터 왜 immanuel 이 아닌 immanual 을 쓰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듣고 보니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e를 쓰는 경우가 많고, 저도 어렸을 적에 e인지 a인지 고민하다가 결국은 a를 쓰기로 결정한 기억은 있는데, 그 경위가 어떻게 되는지는 기억이 잘 나질 않습니다. 세례명의 정확한 영어 표기가 정해져 있나요? 0 1,912 1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19 | 마더 데레사 복녀께서 성녀품에 오르셨나요?|1| | 2014-08-14 | 황변성 |
| 1718 | 연도 바치는 순서에 대해 알려주세요 | 2014-08-13 | 장숙희 |
| 1717 | 세례명의 영어 표기|1| | 2014-08-12 | 沿亀慎 |
| 1716 | 전별금에 대하여 알고싶습니다. | 2014-08-08 | 김수업 |
| 1715 | 축일을 알고 싶어요..|1| | 2014-08-06 | 박명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