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마더 데레사 복녀께서 성녀품에 오르셨나요? |
|---|
|
마더 데레사 복녀께서 성녀품에 오르셨나요? 친구들과 복자(시복식)와 성인(시성식)에대해 이야기하다가 마더 데레사께서 성녀 마더데레사라 불리는데 정식으로 성녀품에 오르신것인지 궁금합니다. 2003년 10월 복녀품에 오르신것으로 알고있습니다만..... 0 1,278 1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21 | 성인|2| | 2014-08-16 | 김기형 |
| 1720 | 성체강복|1| | 2014-08-14 | 이은상 |
| 1719 | 마더 데레사 복녀께서 성녀품에 오르셨나요?|1| | 2014-08-14 | 황변성 |
| 1718 | 연도 바치는 순서에 대해 알려주세요 | 2014-08-13 | 장숙희 |
| 1717 | 세례명의 영어 표기|1| | 2014-08-12 | 沿亀慎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