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연도 바치는 순서에 대해 알려주세요 |
|---|
|
장례와 삼우제가 지난 다음에 계속해서 연도를 바치고 있는데, 연도가 다 끝나고 마침기도 순서에서 어떤걸 바쳐야하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의견이 분분합니다. '마침기도' 부분을 다바치고 '장례 후 탈상일까지'부분을 바쳐야 한다고 하기도 하고 '마침기도'부분을 생략하고 '장례 후 탈상일까지'부분을 바쳐야 한다고 하는 사람도 있어서 어떤것이 맞는 것인지 알고 싶어요.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2,365 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20 | 성체강복|1| | 2014-08-14 | 이은상 |
| 1719 | 마더 데레사 복녀께서 성녀품에 오르셨나요?|1| | 2014-08-14 | 황변성 |
| 1718 | 연도 바치는 순서에 대해 알려주세요 | 2014-08-13 | 장숙희 |
| 1774 | 연도 |
2014-12-29 | 홍종식 |
| 1717 | 세례명의 영어 표기|1| | 2014-08-12 | 沿亀慎 |
| 1716 | 전별금에 대하여 알고싶습니다. | 2014-08-08 | 김수업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