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묻고답하기
|
성체강복 |
|---|
|
성체강복 시간에 종을 3번 치는데 각각의 의미가 있나요? 그리고 고개를 숙이고 십자성호를 그어야 하는데 몇번째 종을 치면 성호를 그어야 하나요? 0 1,438 1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22 | 교회 밖에서도 구원이 있다|2| | 2014-08-17 | 박광수 |
| 1721 | 성인|2| | 2014-08-16 | 김기형 |
| 1720 | 성체강복|1| | 2014-08-14 | 이은상 |
| 1719 | 마더 데레사 복녀께서 성녀품에 오르셨나요?|1| | 2014-08-14 | 황변성 |
| 1718 | 연도 바치는 순서에 대해 알려주세요 | 2014-08-13 | 장숙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