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바이올린 저렴하게 드릴께요 |
|---|
|
우리 아이가 제작년에 바이올린을 배우게 되서 구입하게 되었는데.18만원에 구매했거든여.
그런데 정말 새거에요.ㅠ.ㅠ. 돈이 너무 없어서 팔려구요. 15만원. 아니 12만원에 드릴께요. 연락주세요. 구매했던 곳에 가지고 갔더니. 3만원 주겠다고 그래서 다시 가지고 왔어여. 아저씨 왈. 왜 하나도 안썼냐고.ㅠ.ㅠ. 정말 그정도로 새거 거든요. 돈이정말 없어서 팔려구요. 연락 주세요. 010-7152-8051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07 | 동화책 주실분요|1| | 2012-04-10 | 이용구 |
| 2305 | 중고성구 저렴하게 드립니다. | 2012-04-03 | 신월용 |
| 2304 | 바이올린 저렴하게 드릴께요 | 2012-03-31 | 박은경 |
| 2303 | 동화책 구합니다|1| | 2012-03-31 | 이용구 |
| 2302 | XG그랜져2.0 LPG.휘발유 겸용 판매합니다 | 2012-03-30 | 정준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