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유아용 카시트 있으신 분 제게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가격이 고가인데다, 제가 아프다 보니 살 여유가 되지 않아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74 | 텐트제조하시는 봉제공장을 찾습니다. | 2012-09-05 | 황호훈 |
| 2367 | 기도공동체 성가집 구합니다 | 2012-08-29 | 이상숙 |
| 2363 | 유아용 카시트 있으신 분 제게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12-08-15 | 진소영 |
| 2362 | 공업용 브라더미싱 필요하신 분께(기증완료) | 2012-08-14 | 배윤성 |
| 2360 | 월간 <성서와 함께> 기증하고 싶습니다|2| | 2012-08-05 | 한정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