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폐핸드폰 중고 스마트폰 매입합니다 |
|---|
|
수색에서 재활용 일을 하고있는 송성호 베드로입니다
폐핸드폰은 대당 1500원에서 2500원 스마트폰은 기종에 따라 차등 매입하고 있습니다 많이 열락주세요 열락쳐 010 4333 7306 *컴퓨터나 폐기자제도 매입합니다 감사합니다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78 | 하늘을 봐야 별을 따죠..ㅎㅎ | 2012-09-07 | 민영덕 |
| 2377 | 공업용 미싱구합니다 | 2012-09-06 | 신은주 |
| 2375 | 폐핸드폰 중고 스마트폰 매입합니다 | 2012-09-06 | 송성호 |
| 2374 | 텐트제조하시는 봉제공장을 찾습니다. | 2012-09-05 | 황호훈 |
| 2367 | 기도공동체 성가집 구합니다 | 2012-08-29 | 이상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