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사용하지않는 복합기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
새것을 구입하면 가격은 얼마되지 않으나
사용하지 않는 복합기 또는 스케너 제품을 제게 주시면 고맙게 사용하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부평살고있습니다. 01075578310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30 | 단복 구합니다.|1| | 2012-12-28 | 정승수 |
| 2427 | 아기 흑백 모빌 구합니다. | 2012-12-21 | 송동욱 |
| 2426 | 사용하지않는 복합기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2012-12-13 | 염송열 |
| 2425 | 크리스마스와 산타 | 2012-12-09 | 최은심 |
| 2424 | 혹시 이렇게 생긴 운동기구 안쓰시면 연락 바랍니다~^^ | 2012-12-07 | 송주현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