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2009년 1월 출시된 컴퓨터 입니다 |
|---|
|
본체,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일체
필요하신 분 댓글로 찜하세요 참고로 물건은 구리시청 부근에 있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49 | 영어 tape 필요하신분|10| | 2013-02-08 | 고융자 |
| 2447 | 최초로 한글로 쓰인 가톨릭성경을 구합니다.|2| | 2013-02-06 | 김경희 |
| 2445 | 2009년 1월 출시된 컴퓨터 입니다|2| | 2013-01-31 | 이완규 |
| 2443 | 안쓰시는 화장품 가방 | 2013-01-30 | 서선호 |
| 2441 | z | 2013-01-27 | 김덕곤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