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바다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자’ 물자를 절약하고 재활용하며 서로 나누는 일에 참여하세요
|
학생용 컴퓨터 본체 필요합니다. |
|---|
|
아이 중학교 입학했는데... 사정이 있어.. 컴퓨터 구입 못하고 있습니다.
전에 쓰던 컴퓨터는 사양이 오래되어 업그레이드 안된다고 하여.. 본체만 있어도.. 모니터.. 키보드 등.. 모두 보유중입니다. 본체 기증하실 분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천입니다. 010-6213-0254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457 | 교회성구,성의,가전등등(장의자,강대상,헌금,비품,주보함,각종교회용품다량보유) | 2013-03-01 | 김소연 |
| 2456 | 컴퓨터가 필요합니다.|1| | 2013-02-20 | 김건영 |
| 2455 | 학생용 컴퓨터 본체 필요합니다. | 2013-02-20 | 배상진 |
| 2453 | 6인용식탁 드립니다 | 2013-02-13 | 박경선 |
| 2450 | 6인용 식탁 필요하신분|3| | 2013-02-09 | 박경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