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
팬이 없으시나요? |
|---|
|
나에겐 팬이 하나있다. 뭐냐고? 푸라이팬이다. 닭을 삶아 먹을 때도 팬은 나에게 도움을 준다. 나는 그래서 특히나 오리들이 날아가면 푸라이팬과 함께 뒤를 날아간다. 나는 복되도다. 모든 이들이 사용하는 푸라이 팬이 나의 팬이라니. 행복하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309 | 엄지와 검지를 겹쳐서 상대방에게 보여주면 다들 좋아한다. | 2020-07-23 | 김대군 |
| 12303 | 되새김질하는 것은 먹을 수 있다. | 2020-07-19 | 김대군 |
| 12301 | 팬이 없으시나요? | 2020-07-17 | 김대군 |
| 12300 | 충청도 트로트는 어때서 | 2020-07-17 | 김대군 |
| 12299 | 개가 쏘다 | 2020-07-16 | 김대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