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
틀니를 끼면 안 되는 이유? 내 이름은 "바리사이" / 가톨릭발전소 |
|---|
|
극도로 엄격한 율법을 강요하며 예수님과 격렬히 대적했던 "바리사이(Pharisaei)"를 소개합니다.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해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사목국 유튜브 무료 구독(클릭) - https://bit.ly/2XwGdfs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315 | 석쇠에 구어진 라우렌시오 성인님과 물고기 | 2020-08-11 | 김대군 |
| 12314 | 성가대 합창 중 헬륨가스.... | 2020-08-07 | 임희근 |
| 12313 | 틀니를 끼면 안 되는 이유? 내 이름은 "바리사이" / 가톨릭발전소 | 2020-07-29 | 권혁주 |
| 12309 | 엄지와 검지를 겹쳐서 상대방에게 보여주면 다들 좋아한다. | 2020-07-23 | 김대군 |
| 12303 | 되새김질하는 것은 먹을 수 있다. | 2020-07-19 | 김대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