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게시판
|
여자는 아름다워야 합니다. |
|---|
|
여자는 아름다워야 합니다. 마음씨는 어떤지 모르나 하여튼 아름다워야 합니다. 못생긴 여자를 보면 전혀 어떤 마음도 일지 않고 '그저 여자구나.' 하지만, 아름다운 여자를 보면 '아! 아름답군.'하면서 보는 이의 마음이 마냥 즐겁습니다. 그러나 마음이 고약하면 아름다운 여자가 더 스트레스를 줍니다. 하여튼 여자는 첫째가 아름다워야 한다는데는 이의가 없을 것입니다. 여자는 꽃이라고 합니다. 꼴값을 하지 말고 꽃값을 해야겠지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2326 | 혼인 예복 문제 어찌할까요? | 2020-08-20 | 김대군 |
| 12325 | 누가 내 이웃인가? | 2020-08-19 | 김대군 |
| 12324 | 여자는 아름다워야 합니다. | 2020-08-19 | 김대군 |
| 12322 | 부자가 하느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낙타가 바늘구멍으로 빠져나가는 것이 더 쉽다. | 2020-08-18 | 김대군 |
| 12321 | 하느님의 은총은 철회 될 수 없는 것 | 2020-08-17 | 김대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